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Blog Article
그러니 작은 사무실에서도 웨딩 플래너들과 함께 부스 몇 개 가져다 놓고 박람회가 매주 가능한 것이다. 애초에 내가 생각하는 웨딩 박람회와 모습이 달라 아쉽기도 했다.
실제로 예복 상담받으면서 양말받고, 예물 상담받으면서 주얼리 보관함을 받기도 했거든요.
촬영 일정, 추가 옵션 내역. 결제 금액, 다년간 뽐뻐의 경험으로 냉철하게 바라보지만 이쪽 세계는 처음이라 듣고 있을 수밖에 없다. 무엇보다 이 가격이 비싼 건지? 싼 건지? 기준점이 없으니 구분이 안 간다. 그렇게 혼자 혼란스러워하는 사이. 게임을 끝내는 한 마디.
꼭 원하는 배경이나 구도가 있다면 거기에 맞는 스튜디오를 고르면 된다. 대체적으로 비슷하나, '인물 중심'과 '배경 중심'으로 구분하는 듯했다..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스튜디오 파트에서 다루도록. 여기도 할 말이 엄청 많다.. 몇 개나 봤을까? 테이블에 앨범 놓을 자리가 없어질 무렵. 고민에 고민 끝에 한옥 컷이 마음에 들었던 한곳을 골랐다.
비대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투어시 무료시식 서비스혜택도 있다.
예약한 날짜가 다가오고, 우리는 삼성동 섬유 센터로 향했다. 회사가 코엑스 근처라 주변에 광고하는 것은 많이 봤는데, 그 실체와 처음으로 부딪혀보는 자리. 들어가기 전 여자친구에게 이번엔 시장 조사하러 가는 것이니 간단히 둘러보고만 나오자며 각오(?
무엇보다 이 시점에는 뭘 준비해야 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지! 개념 정리 한 번 웨딩박람회 한다는 생각으로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사실 결혼에 대한 정보가 무지한 상태에서 발품팔며 돌아다니기에는 시간이 촉박하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했던지라 정보 수집의 목적으로 웨딩박람회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에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웨딩헤어&메이크업 스타일체험을 받을 수 있다.
지정 플래너가 아니라서 사실 어떤 분이 상담해주실지, 우리랑은 잘 맞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상담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다보면 지체될 수도 있게 때문에 충분히 이해되긴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가지고 있던 종이에 이것, 저것을 물으며 적기 시작했다. 뭐 하시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 무렵, 결혼 완전 정복 같은 - 일목 요연하게 적힌 결혼 준비 양식을 꺼내 보여주신다.
그렇다보니 업체를 둘러보며 상담을 받았을 때 전반적인 느낌을 알 수 있고, 업체별로 비교가 가능하다 보니 편한 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웨딩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었는데 결혼 준비 전반적으로 챙겨봐야 할 체크리스트도 있고, 예랑 예신이 결정해야할 사항 등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준비단계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았어요.
입장 후에는 웨딩 등록데스크에서 신청 정보를 확인하고 웨딩플래너를 지정해 주는데, 지정된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